1. 사람들은 감정으로 구매하고 논리로 정당화한다.
2. 제품이 아닌 변화를 팔아라.
3. 가격을 명확히 알려주고 조용히 하라.
4. 욕구를 충족시키는 제안보다 고통을 해결하는 제안을 파는 것이 더 쉽다.
5. 어떤 사업을 하든 심리학, 인지 편향, 그리고 바디 랭귀지를 공부하라.
6. 확실한 보증이 있는 제안은 환불보다 판매로 이어질 가능성이 높다.
7. 밈(meme)은 가장 강력한 마케팅 도구 중 하나다.
8. 카피라이팅은 80%가 조사, 20%가 작성이다.
9. 당신의 제품/서비스는 수요를 충족시켜야 하며, 수요를 만들어내려고 하지 마라.
10. 사람들은 당신의 제안 자체가 아닌, 그것이 자신들에게 무엇을 해줄 수 있는지에 관심을 가진다.
11. 서면 추천서에 사진을 추가하면 더 믿을 만하게 보인다.
12. 사업을 시작하는 데 2,000달러짜리 맥북, 967달러짜리 로고, 혹은 87,000달러짜리 학위는 필요 없다.
13. 부유해지려면 먼저 가치 있는 사람이 되고, 그다음 희소성이 있는 사람이 되어라.
14. 제안의 시간적 틀을 명확히 제시하라.
15. 시장은 포화되지 않았다. 당신의 제안이 별로인 것이다.
16. 좋은 제안이 있다면 세일즈 전화를 못해도 괜찮다.
17. 가격이 너무 높다는 것은 없다. 단지 가치가 부족할 뿐이다.
18. 구체적인 단어와 숫자가 일반적인 표현보다 더 믿을 만하다.
19. 만족한 고객은 가장 강력한 마케팅 도구다.
20. 세일즈는 경청이다.
21. 마케팅은 공감을 의미한다.
22. “당신”과 “당신의”라는 단어를 카피에 사용하여 더 매력적으로 만들어라.
23. 헤드라인을 사용해 관심을 끌고, 후크로 이를 유지하라.
24. 훌륭한 제품을 형편없는 마케팅으로 판매하는 것보다, 평범한 제품을 훌륭한 마케팅으로 판매하는 것이 낫다.
25. 세일즈 통화에서 가격을 시작할 때 “이것은 단 한 번의 투자입니다”라고 말하고, “가격은 ~입니다”라고 하지 마라.
26. 높은 가격을 책정하라. 그렇게 하면 고객에게 더 많은 가치를 제공할 수 있다.
27. 좋은 제품을 나쁜 시장에 판매하는 것은 끝없는 싸움이다.
28. 랜딩 페이지의 FAQ 섹션에서 반대 의견을 처리하여 전환율을 높여라.
29. 세일즈 피치는 2분을 넘기지 마라.
30. 돈을 위해 평판을 희생하지 마라.
31. 시작할 때는 많은 기회를 받아들이되, 성장을 지속하려면 “아니오”라고 말하는 법을 배워라.
32. 사회적 증명 + 희소성 + 긴급성 + 리스크 없는 보증 + 보너스 = 거부할 수 없는 제안.
33. 파워 시소러스를 사용하여 지루한 단어를 강력한 단어로 교체하여 전환율을 높여라.
34. 판매에 너무 집착하지 않을수록 더 많은 것을 얻는다.
35. 골칫덩이인 고객을 해고하는 것도 괜찮다.
36. 잠재 고객을 도울 수 없다고 생각되면, 솔직해져라.
37. 건강, 부, 그리고 관계를 위한 시장은 항상 존재한다.
38. 가격이 아닌 가치를 경쟁하라.
39. 5학년 학생도 당신의 글을 이해할 수 있어야 한다.
40. 당신이 판매하는 것이 혼란스럽다면, 아무도 구매하지 않을 것이다.
41. 전환율을 높이기 위해 타겟 시장과 동일한 단어와 문구를 사용하라.
42. 재능 있는 소설 작가를 연구하여 매력적인 이야기를 쓰는 방법을 배워라.
43. 당신의 ‘무에서 영웅으로(0 to hero)’ 이야기는 가장 강력한 마케팅 자산 중 하나다.
44. 설득력 있는 글은 학문적이지 않고 대화체로 들린다.
45. 사람들은 제품이나 서비스가 사용되는 사진을 보고 싶어 한다.
46. 어떤 사람과 1년 동안 일하고 싶지 않다면, 하루라도 함께 일하지 마라.
47. 기대 없이 가치를 제공하라. 그러면 장기적으로 10배의 보상을 얻게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