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1월💜교보문고 보라서평단 모집💜소소한이야기 2024. 11. 10. 20:59728x90반응형
https://cafe.naver.com/vorashow/34664
11월 VORA서평단 이벤트 도서 3권을 소개 합니다.
[11월 VORA 서평단 이벤트 도서를 둘러보세요~]
1. CEO를 위한 마케팅 사고법 : #기업인들의 비밀코치
시장을 움직이는 '마케팅적 사고'를 가지고 접근하면
어떤 플랫폼이 들어와도 거기에 맞는 대응이 가능하다.
박진영의 마케팅 구상 로드맵!
목차
추천사 코칭을 받았던 수많은 ‘기업 대표’들의 추천사 · 08
프롤로그 최고의 CEO들이 사랑한 비밀 코치 · 15
Part01.
모든 CEO는 마케터가 되어야 한다
부자 사고법1 나는 왜 부자가 되어야 하는가 · 28
부자 사고법2 사업을 해야 하는 사람 vs. 사업을 할 수 있는 사람 · 38
부자 사고법3 내 사업의 정체성을 찾기 위한 좋은 질문들 · 45
부자 사고법4 내 사업은 내가 누구인지를 비추는 거울이다 · 50
부자 사고법5 확고한 철학이 확고한 상품을 만들어낸다 · 57
Part02.
비즈니스는 성과로 말한다
비즈니스 사고법1 성과가 나는 마케팅이란 무엇인가 · 67
비즈니스 사고법2 마케팅보다는 비즈니스를 위한 사고법을 장착하라 · 74
비즈니스 사고법3 기업가들이 반드시 하는 것: 구체적인 목표와 계획 세우기· 83
비즈니스 사고법4 지속적으로 부를 끌어당기는 마케팅의 비밀 · 90
비즈니스 사고법5 비즈니스 모델 파악하기 · 97
부록 위대한 기업들의 비즈니스 모델 캔버스 · 108
Part03.
관점을 바꾸면 돈이 보인다
관점 전환 사고법1 상대방이 원하는 걸 주어라 · 127
관점 전환 사고법2 나다움이 곧 브랜딩이다 · 133
관점 전환 사고법3 SNS는 목적이 아닌 수단이다 · 140
관점 전환 사고법4 Think Different! · 148
관점 전환 사고법5 어떤 제품이 위대한 제품인가 · 156
관점 전환 사고법6 고객의 마음을 스토리와 콘텐츠로 매료시켜라 ·163
관점 전환 사고법7 고객은 꼭 필요한 것만 사지 않는다 · 172
관점 전환 사고법8 까다로운 고객이 명품을 만들어낸다 · 178
관점 전환 사고법9 가능한 한 많은 사람의 마음을 움직여라 · 183
관점 전환 사고법10 고객을 바라보는 방법은 단 하나, 진정성이다 · 191
Part04.
최고의 CEO들에게서 배우는 부의 마인드
마인드1 최고가 되려면 최고에게서 배우고, 최고로부터 인정받아라· 203
마인드2 나에게 집중하는가, 남에게 집중하는가 · 208
마인드3 부자가 세상을 보는 1% 차이 · 214
마인드4 정신적으로도 풍요로운가 · 220
마인드5 윈-윈에 대한 확고한 철학 · 225
에필로그 기획자의 에필로그 · 230
2. 삶이 흐르는 대로 : #영원하지 않은 인생에서 우리가 기억해야 할 것들
당신은 어떻게 죽고 싶은가요?
준비 없이 다가오는 삶의 끝자락
그 여정을 함께한 젊은 간호사의 아름다운 배웅의 기록
목차
들어가며
1 사랑한다고 한 번 더 말해주세요·글렌다
2 기다리는 것이 오직 죽음만은 아니기를·칼
3 결국 모든 것이 지나간다·수
4 저마다 누군가의 사랑이었음을·샌드라
5 꼭 케이크를 먹어요·엘리자베스
6 절대 그럴 리 없는 일도 일어난다·이디스
7 혼자 짊어질 수 없는 짐도 있다·레지
8 어떤 답은 시간이 흘러도 변치 않는다 ·릴리
9 삶도 죽음도 예측할 수 없는 것·바베트
10 깊이 사랑한 것은 절대 사라지지 않는다·앨버트
11 누구도 혼자 죽게 내버려두지 않기를 ·프랭크
12 모든 일엔 그럴 만한 이유가 있다·애덤
나가며
감사의 말
옮긴이의 말
3. 입소스 마켓 트렌드 2025 : #마켓 리서치 글로벌 리더의 대한민국 트렌드 보고서
타임 선정 2년 연속 세계 최고로 인정받은
리서치 기업 입소스에서 국내 유일하게
대한민국 + 글로벌 트렌드를 한권에 담은 트렌드서
목차
서문
본문에 앞서
1부_ 2025 대한민국의 신호 11
Signal 1 정속 가능 라이프(The Right Speed for Good Life)
▶ 미니멀, 슬로 라이프를 넘어
백야 | 멘탈 프로필 | 마인드풀 노마드 | 마켓 리서처의 시각
Signal 2 미-맥싱(Me-Maxing)
▶ 정체성에 진심인 세대
즐 캡틴 | 셀프 큐레이터 | 콰이어트 럭셔리 | 생생 비건 | 마켓 리서처의 시각
Signal 3 UU감(유연한 유대감)의 시대
▶ 관계의 양상은 변하지만 연결 욕구는 지속된다
회색관계 | 취향;ON | 플렉시 로컬 | 마켓 리서처의 시각
Signal 4 디지털 바자(Digital Bazaar)
▶ 전통시장이 디지털로 오다
D2F | 채널 SSC | 마켓 리서처의 시각
Signal 5 초격차 경험과 최적가 소비
▶ 인플레이션이 만든 소비 양극화
최적가 신드롬 | 빠른 손과 피케팅 | 과시적 비소비 | 마켓 리서처의 시각
Signal 6 호모 아티피쿠스(Homo Artificus)
▶ 인간을 넘어 AI, 무인과 대화하는 세상
MBTAI | 애니미즘과 반려봇 | 무인견문록 | 마켓 리서처의 시각
Signal 7 뉴렌지(NEWrange)
▶ 세대를 넘는 세대가 온다
깬 어른 | 無정년 세대 | 퍼레니얼 세대의 리더 | 마켓 리서처의 시각
Signal 8 공감가족
▶ 가족, 얇고 넓어지다
프렌디 | 가족덕질 | 성장가족 | 마켓 리서처의 시각
Signal 9 성공 패러독스(Success Paradox)
▶ 실수를 ‘경험’으로 여기는 사회 vs ‘실패’로 단정하는 사회
하이퍼미디언 콤플렉스 | 성공포르노와 에코이즘 | FIREfly(반딧불이) | 마켓 리서처의 시각
Signal 10 다빛사회(Dabit Society)
▶ 다인종, 다문화 국가로 들어서다
모자이크 소비 | 세컨드 스프링 | 월드테이블마켓 | 리서처의 시각
Signal 11 자발적 현실
▶ 미래보다 현실을 사랑하는 자발적 현실주의자들
프리터족과 전업자녀 | LLP | 타주자객마켓 | 리서처의 시각 | 2025년 한국의 스토리
2부_ 2025 글로벌 트렌드 리포트
거대한 흐름, 매크로 포스 6
▶ 글로벌 트렌드 도출 과정
사회 변동 | 기술 가속화 | 경제적 불균형 | 환경 위기 | 정치적 분열 | 웰빙 혁명
Trend 2025 글로벌 트렌드 9
세계화 속 탈세계화 | 분열된 사회 | 기후변화 대응 | 기술 와우 | 건강에 대한 높은 관심 | 과거로의 여행 | 혁신적 허무주의 | 신뢰의 힘 | 나에게로 탈출
감사의 글
참고자료
도움 주신 분들
========================
3권의 이벤트 도서 잘 둘러 보셨나요?
교보문고 VORA에서
SNS 서평단으로 함께 할
💜2024.11월 보라서평단💜 신청하세요!!
🔽 선정 인원 : 도서 당 10명 (총 30명)
🔽 신청 기간 : ~ 11/18(월) 17:00까지
🔽 당첨 발표 : 11/20 (수)
* 당첨자 도서 수령지 당첨자 발표 후 기한 내 정보 미 입력 시 당첨 자동 취소.
* 서평작성 : 도서 수령 후 20일 이내(기한 별도 공지)
*보라서평단으로 일정과 미션을 준수하며, 서평을 등록하실 분만 지원해 주세요.
* 미션이 완료되지 않을 시 앞으로 계속 진행될 서평단 이벤트에 페널티 부여됩니다.
728x90반응형'소소한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가난 마인드셋 VS 부자 마인드셋 (0) 2024.11.10 매일 세 가지 승리 (0) 2024.11.10 십자가를 지신 예수님 (0) 2024.11.10 출애굽기 6장 1절 (0) 2024.11.10 교보문고 도서 강연 홍보단 VORA 서포터즈 대모집 (0) 2024.11.10 일론 머스크 향상 과정 5단계 (0) 2024.11.10 성경 읽기 요나 (0) 2024.11.09 근면함 혹은 태만함을 영어로 표현하기 (0) 2024.11.09